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고객의 성공을 생각하는 자가 고객을 성공하게 만듭니다.

(주)웨보노믹스

NOTICE
(주)웨보노믹스의 새소식입니다.

변화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13-12-14 10:39

본문

스크린 기술과 통신 기기의 발달에 따라 웹에 엄청난 변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 
저희들은 이 변화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을뿐 아니라 그 변화를 대처하기위한 기술적 인력 양성을 대학과 함께 준비 해 오고 있습니다. 기술적인 변화는 생태계를 바꾸기 때문에 두려운 것이기도하지만 잘 준비한다면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.  웹 분야의 키워드인 클라우드와 빅데이터, 표준과 융합, 3M(Multi-device, Multi-platform, Multi-screen)과 HTML5 시대를 고객님과 공유하며 고객님들을 위하여 준비하겠습니다.


향후 10년은 어떻게 변화할까요?  우리의 홈페이지는 어떻게 변화할까요?
모든 홈페이지는 다양한 OS와 다양한 스크린과 다양한 기기와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문제 없이 보여 질 수 있도록 제작되어야 합니다. 모든 어떤 스크린에서도 잘 보여질 수 있도록 반응형으로 제작되어야 합니다.  PC 모니터만 고려하여 제작되었던 즉 하나의 스크린만 고려하여 제작되었던 기존의 홈페이지들은 표준방식으로 변환을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.  지구촌은 점점 PC보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더 많이 사용하기때문입니다. 


향후 10년 앞의 다양한 스크린 시대를 예측해 볼 수 있는 동영상입니다. PC브라운관 제조기업 코닝이 자신들의 미래를 그려 본 것입니다. 이제 책상 위에나 있는 PC 시대가 저물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우리의 홈페이지를 PC에서 보는 시대가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.